<창업부업2> 스마트메모리즈 비디오변환사업으로 전국 가맹점 모집

연합뉴스 보도자료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영상기술창업 모델이 개발되어 화제다.

500만원의 소자본으로 창업하여 월300만원의 순수익을 올릴 수 있는 영상 비디오변환 서비스가 바로 창업모델이다.

스마트메모리즈는 1인기업 형태의 유망창업으로 부업 또한 가능하다.

스마트메모리즈는 일반고객을 상대로 가정의 비디오테이프 중에 결혼식비디테이프 아이들 성장비디오 부모님 칠순잔치비디오, 여행비디오 등을 DVD로 변환하고 컴퓨터파일(AVI,WMV 등)로 변환하는 스마트폰 모바일 세상의 새로운 서비스 업종으로 생겨나고 있다.


또한 지역 미디어센터로의 역할도 가능하여 비디오촬영,동영상편집 등의 업무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지역행사나 홍보영상 등의 기술을 가르쳐 주고 영상편집을 하여 고객이 보기 좋게 만들어 준다. 만들어진 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 전국,전세계 어디서든 볼 수 있도록 출력해 준다.

스마트메모리즈 영상창업으로 새로운 창업과 부업의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문의 KVS(1544-0379 www.kvs.co.kr) 한국영상창업연구소(대표 조경인)

스마트메모리즈 창업 주요업무 - 비디오테이프를 DVD로 변환 제작, DVD·CD제작 복사, 스마트폰 영상 변환 제작

청년창업이나 시니어창업, 여성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에게 추천을 하며,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려는 분들에게는 기술창업 만한 것이 없다.

교육은 정규4주 속성2주의 교육을 선택하고 총 비용은 500만원으로 이 후 들어가는 비용은 일체 없다.

가맹비 200만원, 비디오변환장비200만원, 교육비100만원

문의 한국영상창업연구소 www.kvs.co.kr 1544-0379

(끝)

출처 : 보도자료

저작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