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부업> 비디오테이프를 DVD로 변환하는 사업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보도자료

소자본 창업-새로운 신규창업이 있다. 경기불황에 빛을 보는 사업임이 틀림없다. 또한 1인기업이 가능한 1인창업 업종이 바로 비디오 영상창업이다.

스마트메모리즈 라는 브랜드는 비디오변환을 전문으로 하는 영상창업 비즈니스모델이다.

스마트TV, IPTV, UCC, VJ, 동영상광고 등 영상관련 사업이 가까이 다가 오면서 더 많은 이들이 영상제작, 영상광고, 영상장비에 관심을 갖는 실정이다.


KVS(1544-0379 www.kvs.co.kr) 한국영상창업연구소(대표 조경인)는 동영상편집 사업을 육성하기 위하여 전국적으로 스마트메모리즈 비디오변환편집실 가맹점 모집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창업반 교육을 통해 실무위주의 제작교육을 진행한다.(정규4주교육 또는2주교육) 비디오변환만을 가르치는 단순 교육이 아니라, 30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실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영상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KBS, MBC, SBS의 방송사와 신문(조선, 중앙, 매경 등)에서 신기술 창업으로 이미 소개 된 바 있는 KVS동영상편집실은 사업의 경쟁력과 비전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비디오변환과 동영상편집 사업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기술사업은 지속적인 투자비가 들어가지 않고 원가가 없는 자기기술의 수입이기 때문에 매출금액의 90% 이상이 순수익이다. 무점포 재택 창업시는 임대료나 인건비가 지출되지 않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없고 전혀 손해 볼 것이 없다. 또한 점포창업을 한다고 해도 이 사업은 큰 점포가 필요 없다. 약5평 정도의 공간이면 편집실을 차릴 수가 있기 때문에 점포임대료도 큰 부담이 가지 않는다.

1인 기업 무점포 창업 시 들어가는 창업비용이 최소 500 만원 정도이며 이후 들어가는 별도 비용이 없기 때문에 안정성 면에 있어서 위험부담이 전혀 없다. 집에 있는 컴퓨터 1대 만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비디오변환 DVD제작영상창업을 적극 추천한다.

-모든 영상장비는 KVS의 본사장비를 이용 할 수 있다.

-점포창업 시에는 지역의 독점상권으로 가능하도록 점포 개설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편집실 사업분야

*기업홍보영상 *학교, 학원 시청각 교재용 영상 *관공서의 업무적인 동영상제작 *지역업소 홍보 영상제작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동영상 제작 *홈쇼핑 영상물 제작 *영상앨범 제작 *유치원 영상물 제작 *돌비디오 *결혼비디오 *영상편지 *비디오 테이프복사,CD제작,DVD제작,CD복사,DVD복사

편집-동영상편집, 음향편집, 자막편집, 효과편집, 특수편집, UCC, 인터넷동영상, 모바일영상, 성우녹음, 비디오변환, DVD변환.

-기업에서는 카다록이나 제품이미지를 효과편집 하는 영상카다록으로 제작함

-기획, 홍보영상제작-기업홍보영상, 학교교육프로그램, 이러닝영상, 인터넷방송,

-관공서기획물, 교회영상, 일반단체 행사물, 유치원앨범제작 등

-비디오변환,VHS,8mm(미리)6mm(미리),캠코더테이프 변환,DVD변환제작 등

KVS한국영상창업연구소는 국내유일의 지역미디어 영상창업센터로 영상분야의 일자리 창출에 한 몫을 하고 있다. KVS는 한국비디오작가연합회를 운영하고 있어 KVS창업회원은 자동으로 한국비디오작가연합회 정회원이 된다.

문의 1544-0379

(끝)

출처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