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메모리즈, 비디오테이프를 DVD로 변환하여 소중한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세요!

연합뉴스 보도자료

가정마다 오래된 비디오테이프를 몇 개씩은 가지고 있다. 그 내용은 소중한 결혼식테이프부터 아이들 성장비디오, 부모님 칠순잔치 여행비디오 등 정말 소중한 테이프들이다.

그러나 이렇게 소중한 비디오테이프들을 볼 수 가 없다면?

이것은 가정이 아니고 현실이다. 정말 이렇게 소중한 비디오테이프들을 지금은 볼 수가 없다. 가정의 비디오플레이어는 고장 나서 버린 지 오래 됬고 가전제품 회사에서도 더 이상 생산을 안 한다. 중고 비디오도 구하기가 쉽질 않고 시간은 흐를수록 비디오테이프는 손상이 되가고 안타까운 심정은 이루 말 할 수가 없다.


비디오테이프를 DVD로 변환하자! 또는 컴퓨터파일로 만들어 스마트폰으로 전송?

바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곳이 스마트메모리즈(1544-0379)이다.

"가정의 홈비디오는 정말 소중한 추억입니다. 아이들이 성장하고 그 내용이 비디오로 담겨져 있다면 나중에 그 내용을 확인 한다면 얼마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이 되겠습니까?"

스마트메모리즈의 대표 조경인씨의 말이다.

스마트메모리즈는 이렇듯 오래된 비디오테이프를 DVD로 만들고 컴퓨터파일로도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사업화한 영상제작 전문회사이다.

또한 비디오뿐만이 아니라 오래된 사진앨범을 사진스캔하여 저장하는 사진스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앨범 또한 한가정에 적게는 5∼6권에서 많게는 10여권이상이 보관되어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사진을 저장하고 편리하게 보관을 하는데 예전의 사진은 인화된 사진을 그대로 볼 수밖에 없다. 행여 집에서 스캔을 시도해도 규격이 맞질 않고 해상도도 무척 떨어진다. 그리고 그 작업도 너무 방대하여 몇백장에서 몇천장의 사진을 직접 스캔 한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이다.

5000원에 비디오변환을 서비스 받으세요! 사진스캔은 장당 100원.

스마트메모리즈가 소중한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여 준다.

이제 스마트메모리즈에 연락을 해보자. 나의 소중한 비디오테이프와 소중한 사진앨범을 디지털화하여 영원히 간직하고 여러 식구와 친척에게도 마음껏 나눠 줄 수가 있다.

가격:비디오테이프 1개(1시간) 5000원 이며 사진스캔은 A4사이즈까지 600dpi의 고해상도 스캔으로 장당 1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한다. 문의: 1544-0379

(끝)

출처 : 보도자료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